Home > 신사와 아가씨 갤러리 > 인권 보호 되레 더 버거워진다..연쇄살인범의 앳된 얼굴

인권 보호 되레 더 버거워진다..연쇄살인범의 앳된 얼굴

스타데이즈 마이너 갤러리2024-11-26 08:03:1645882

인권 보호 되레 더 버거워진다..연쇄살인범의 앳된 얼굴

9년 연속 수출액 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 1등 K푸드로 성장했다.

국민의힘 당권 주자들이 ‘윤심 대신 ‘민심만을 잣대로 삼고.지금처럼 ‘윤심이 누구 편이냐를 놓고 이전투구를 벌이는 퇴행적 당권 경쟁만을 통해 당 대표가 골라진다면 민심에 기반한 국정과 공정한 총선 공천이 가능할지는 의문이다.

인권 보호 되레 더 버거워진다..연쇄살인범의 앳된 얼굴

그럴 만한 능력과 인품 대신 대통령과의 친분만을 잣대로 소모적 경쟁을 이어간다면 당과 국민의 축제가 돼야 할 3·8 전당대회는 민심의 외면 속에 ‘그들만의 리그로 전락할 것이다.국민의힘이 ‘진박 마케팅의 재판인 ‘진윤 마케팅만으로 새 당 대표를 뽑는다면 내년 총선에서 7년 전의 흑역사가 재연되지 않으리란 보장이 없을 것이다.그러나 두 사람은 당과 나라를 이끌 정책과 비전 논의를 주도하기보다는 누가 더 대통령과 가깝냐를 따지는 ‘윤심 논쟁으로 날을 세우는 모양새다.

인권 보호 되레 더 버거워진다..연쇄살인범의 앳된 얼굴

‘가박(가짜 친박) 같은 갈라치기 용어가 기승을 부리던 2016년 20대 총선 직전 새누리당과 판박이 양상이다.그러나 집권당 대표가 대통령의 ‘여의도 비서가 돼서도 안 된다.

인권 보호 되레 더 버거워진다..연쇄살인범의 앳된 얼굴

3·8 전당대회 앞두고 ‘윤심 경쟁 격화 ‘진박 마케팅으로 총선 망친 교훈 되새겨야 국민의힘 새 대표를 뽑기 위한 3·8 전당대회에선 벌써 낯뜨거운 양상이 속출하고 있다.

민심과 어긋나는 정책엔 제동을 걸어줘야 정권이 민심을 붙잡을 수 있다출시가는 3499달러(약 453만원)로 책정됐다.

한편 지난 6월 세계개발자회의(WWDC23)에서 비전 프로가 최초 공개된 이후 현재까지 애플이 공식 발표한 내용은 내년 초 미국에서만 제품을 우선 출시한다는 것이다.궈밍치는 비전 프로가 다음주부터 대량 출하를 시작하고 이른 시일 내에 애플스토어 등 소매점에서 체험을 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.

앞서 업계에서는 애플이 비전 프로를 2월까지 출시하기 위해 생산량을 늘리고 있다는 관측이 나온 바 있다.최근 개발자들이 비전 프로 운영체제(OS)인 비전 OS에 최적화된 앱을 빠르게 준비하도록 공지까지 보내기도 했다.